d1 Microfocus computed tomography system

d1은 계측 분야의 엄격한 요구사항 뿐 아니라 비파괴 검사에서 요구되는 고도의 정밀성까지 모두 충족합니다.  

diondo는 프리미엄 컴포넌트만을 사용합니다.  시료 스테이지는 통상적으로 금속으로 만들어져 왔는데, 우리의 장비는 단단한 화강함 판을 사용합니다.  화강암 본연의 튼튼함은 열변형에 대해 안정적이어서 다년간의 집중 운용 환경 하에서도 깔끔한 결과물의 출력을 보장합니다.  게다가 축에는 고급 CT 장비에서만 이용되는 유리 저울이 차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컨셉트는 높은 정확도를 나타내어 이 분야 표준인 VDI/VDE 가이드라인 2630에도 일관되게 부합합니다.  

또다른 하이라이트 지점은 고해상도의 3K 디텍터입니다.  작은 픽셀 그리드와 큰 활성 영역의 조합은 사용자에게 여러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이는 한편으로는 미소 시료에 대한 초고해상도 촬영이 가능하게 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큰 시료를 여러 번 나눌 필요 없이 한 번의 촬영 범위 안에 다 담아낼 수 있습니다.

시료의 최대 크기는 지름 300mm x 높이​ 500mm, 무게 20kg까지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d1은 금속부품의 비파괴 검사와 플라스틱부품의 정밀 계측이 모두 가능합니다.

특장점

 - 화강암 판이 적용된 스테이지

 - VDI / VDE 2630 가이드라인이 적용된 3D 분석

 - 장기 사용에서의 안정성

 - 헬릭스 CT: Feldkamp 아티팩트가 제거된 고품질 측정

COPYRIGHT 2020 OPTOSCAN All rights reserved.